– 기술 지원 티켓 안내 –
분류 | 상세 내용 | 예상 소요 수량 | |
---|---|---|---|
게시판 | 커스터마이징 | 게시판 CSS 및 레이아웃 수정 | 5~ |
기능 추가 | 게시판 기능 추가 | 10~ | |
설정 | 게시판 설정 | 2~ | |
가이드 | 게시판 사용 가이드 | 2~ | |
테마 | 커스터마이징 | 테마 CSS 및 레이아웃 수정 | 5~ |
설정 | 테마 설정 | 2~ | |
제작 | 커스텀 테마 제작 | 50~ | |
플러그인 | 커스터마이징 | 플러그인 CSS 및 레이아웃 수정 | 5~ |
오류 조치 | 플러그인 간 호환성 검사 및 오류 조치 | 5~ | |
우커머스 | 커스터마이징 | 우커머스 CSS 수정 및 레이아웃 수정, 기능 셋팅 | 5~ |
이메일 | SMTP 이메일 포워딩 설정 | 3~ |
– 주의 사항 –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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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기술 지원 문의방법 –
- 최상단 메뉴(로그인 메뉴)의 1:1 문의를 클릭하시면 기술 지원 문의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 로그인 사용자만 이용 가능하며 계정이 없는 신규 이용자의 경우 신규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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