– 기술 지원 티켓 안내 –

분류 상세 내용 예상 소요 수량
게시판 커스터마이징 게시판 CSS 및 레이아웃 수정 5~
기능 추가 게시판 기능 추가 10~
설정 게시판 설정 2~
가이드 게시판 사용 가이드 2~
테마 커스터마이징 테마 CSS 및 레이아웃 수정 5~
설정 테마 설정 2~
제작 커스텀 테마 제작 50~
플러그인 커스터마이징 플러그인 CSS 및 레이아웃 수정 5~
오류 조치 플러그인 간 호환성 검사 및 오류 조치 5~
우커머스 커스터마이징 우커머스 CSS 수정 및 레이아웃 수정, 기능 셋팅 5~
이메일 SMTP 이메일 포워딩 설정 3~

– 주의 사항 –

  • 워프보드 코리아는 모든 범위에 대해서는 기술 지원이 불가합니다.
  • 기술 지원 티켓 구매 전 반드시 기술지원 문의를 먼저 해주세요.
  • 요청 내용의 범위에 따라 추가 작업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  • 인터넷, 네트워크 관련 문제는 해당 업체에 문의 해주세요.
  • 플러그인 추천은 인터넷 검색을 이용바랍니다.
  • PHP 미지원에 대해서는 해당 호스팅에 문의 해주세요.
  • 서버 환경은 해당 업체에 문의 해주세요.
  • 라이센스 미소지로 인한 기술지원 제한은 라이센스 습득 후 지원가능합니다.
  • 이미 커스터마이징 되어 있는 환경에서는 작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각 테마의 사용법은 가장 먼저 테마 제공 업체에 문의 해주세요.

– 기술 지원 문의방법 –

  • 최상단 메뉴(로그인 메뉴)의 1:1 문의를 클릭하시면 기술 지원 문의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 로그인 사용자만 이용 가능하며 계정이 없는 신규 이용자의 경우 신규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전화를 통해 기술 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전화 연결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