– 기술 지원 안내 –

분류 상세내용 비고
대상 워프보드코리아 판매 스킨 및 셋팅
지원 가능한 각 테마 문의
개별 플러그인 기능 문의
지원 가능한 모든 범위 문의
조건 PHP 7.X 버전
워드프레스가 설치된 환경
우커머스가 설치된 환경
코스모스팜 플러그인이 설치된 환경 K보드, 회원관리 플러그인 등
처리과정 접수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.
작업 난이도에 따라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기술지원은 문의 접수 후 티켓 소요량을 안내해드리며, 구매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.
작업 진행 상황(지연, 완료)은 해당 기술 지원 문의에 안내해드립니다.

– 주의 사항 –

  • 워프보드 코리아는 모든 범위에 대해서는 기술 지원이 불가합니다.
  • 기술 지원 티켓 구매 전 반드시 기술지원 문의를 먼저 해주세요.
  • 요청 내용의 범위에 따라 추가 작업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  • 인터넷, 네트워크 관련 문제는 해당 업체에 문의 해주세요.
  • 플러그인 추천은 인터넷 검색을 이용바랍니다.
  • PHP 미지원에 대해서는 해당 호스팅에 문의 해주세요.
  • 서버 환경은 해당 업체에 문의 해주세요.
  • 라이센스 미소지로 인한 기술지원 제한은 라이센스 습득 후 지원가능합니다.
  • 이미 커스터마이징 되어 있는 환경에서는 작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각 테마의 사용법은 가장 먼저 테마 제공 업체에 문의 해주세요.

– 기술 지원 문의방법 –

  • 최상단 메뉴(로그인 메뉴)의 1:1 문의를 클릭하시면 기술 지원 문의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 로그인 사용자만 이용 가능하며 계정이 없는 신규 이용자의 경우 신규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전화를 통해 기술 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전화 연결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